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후기/에버랜드 캐스트

<에버랜드 캐스트> 교육 확정 및 기숙사 입주 준비(❛ ◡ ❛)♡

*본 포스팅은 2020.05.20에 작성된 글입니다

드디어!!

대략 한달 반 만의 기다림 끝에

신입 입문 교육 연락이 왔다!


마침 휴대폰을 하고있을때 문자가 와서 1분만에 답장을 보냈다ㅋㅋ

그리고 확정 문자를 기다리며

주말 내내 에버랜드 캐스트 후기를 읽었다 ㅋㅋㅋ

아쉽게도...코로나로 인해서

요즘은 인기부서라고 불리는 부서에는 거의 배치가 안된다는 것 같지만 ...ㅠㅠ

나는 laga만 아니면 된다....haha

살타는거 싫어!!

 

 

 

교육 확정 문자

 

아무튼 입문교육 문자는 금요일 오후 6시

교육 확정 문자&기숙사 입주 문자 는 화요일 오후 4시쯤 왔다!

긱사 입주가 수요일인데 ㅜㅜ

화요일까지 교육 확정 안되고 밀릴까봐 짐도 못싸고있었다 ㅋㅋㅋ

게다가 나는 집이 수원이라 ㅜㅜ

기숙사 제공이 될지 걱정했는데 전화로 문의해보니

(편도로 1시간 반 이상이어서 그런지) 기숙사 입주가 가능하다고 하셨다.!! ٩꒰๑• ̫•๑꒱۶♡

그래서 고딩때 친구들이랑 놀고 집에 와서 밤 11시부터 짐을 쌌다 ㅋㅋ

휴ㅠ 빨리 에버생활 하고싶다!! 기대기대

휴ㅠ 이제 진짜 자야지..내일 긱사 입주 교육 듣다가 졸면 어떡해 ㅋㅋㅋㅋ